320g 수분크림이라니, 크림계의 대혁명이다. 이렇게나 많고 많은 크림은 처음이다. 대체적으로 크림은 50g인데, 에센허브 위치하젤 85젤 크림 레몬은 자그마치 320g이다. 와우~ 이거 일년내내 써도 다 못쓸 듯 싶다. 더구나 가을을 무시하고 겨울로 가고 있는 요즘 날씨에 보습은 필수인데, 에센허브의 넉넉한 인심이 참 맘에 든다.



기존에 있던 50g 용기와의 비교샷. 딱 봐도, 용량 하나만은 끝판왕이다. 에센허브 위치하젤 85젤 크림 레몬, 젤크림이라고 하면 젤의 시원한 질감으로 인해 겨울보다는 주로 여름에 사용을 해왔다. 그럼 내년 여름까지 기다려야 하나? 아니다. 지금 보내준데는 다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젤크림인데, 기존에 알던 크림과는 다르기에 지금 보내준게 아닐까 싶다. 그럼 얼마나 다른지 확인이 필요한 순간이다.



에센허브 제품은 용기 안에 화장품에 대한 모든 정보가 다 들어 있다. 용기에 나와 있는 내용이 이해하기 어렵다면, 홈페이지에 가면 요렇게 자세히 나와 있다. 젤 크림인데, 미백에 잡티 케어가 되며, 영양공급에,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있단다. 더불어 피부진정은 기본, 수분공급에 최강자라는 위치하젤잎 추출물이 85.2%나 함유하고 있단다. 단순한 젤크림이 아닌, 기능성까지 보유한 대용량 수분크림(가격은 42,000원)이다.



더 자세한 설명은 뒷면에 나와 있다.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을 돕는 허브성분인 위치하젤잎수가 85.2% 함유. 레몬껍질 오일을 비롯 상백피, 쌀겨, 오렌지 추출물 등 식물성 브라이트닝 성분 함유로 칙칙한 피부 케어. 피부자극테스트 및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 가볍고 촉촉한 젤과 피부를 보호하는 크림이 만나 번들거림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단다.


여기서 잠깐, 화장품을 고를때 전성분 확인은 필수. 어떤 성분이 좋고 나쁜지 잘 모를때는 화장품 앱인 화해를 이용하면 된다.



에센허브가 또 좋은 이유. 화장품 동물실험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렇게 반대한다고 하면서, 설마 몰래 하지는 않겠지. 요즘 세상이 하도 거짓이 많다보니... 그래도 아닐거라고 믿고 싶다.



2019년 10월 18일까지 사용해야 한단다. 원래 개봉을 하면 12개월 안에 다 사용해야 좋은데, 이건 대용량이라서 12개월을 꽉 채울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기분좋은 향과 함께 대용량 크림이 눈 앞에 떡하니 나타났다.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얼마나 많고 많은 크림인지 이제야 실감이 난다. 진짜로 일년내내 사용할 거 같다.



대용량 수분크림이니, 손가락이 아니라 스파츌라를 이용해 적당량을 손등(얼굴이라 생각하고)에 덜었다. 젤크림이라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젤 + 크림인 거 같다. 여름 시즌에 주로 사용하는 젤크림은 투명한 질감으로 딱 봐도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 이건 리치한 크림처럼 보인다. 자~ 눈으로 보는건 여기까지, 본격적으로 테스트를 해보자.



우와~ 바를때 느낌은 진짜 산뜻한 젤크림이 맞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겨울시즌에 주로 사용했던 촉촉하고 리치한 크림 느낌이 난다. 이래서 여름이 아닌 겨울시즌에 보내줬구나 싶다. 겨울철 크림은 너무 리치해서, 피부에 겉도는 느낌이 들고, 피부로의 흡수보다는 잘때 덮는 이불로의 흡수가 더 많았는데, 이건 전혀 아니다. 젤크림이 갖고 있는 빠른 흡수력으로 인해, 피부에 윤기가 돈다. 겉도는 느낌없이 모든 영양분이 피부 속으로 쏙 흡수가 되는 거 같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대용량이 너무 좋지만, 그 대용량이 또 문제다. 저 큰 용기를 매일 2번씩 열고 닫고 하다보면, 혹시 모를 오염물질이 들어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기 때문이다. 그래서 결심했다. 젤크림을 용기 그대로 사용하지 않고, 덜어서 써야겠다. 유리용기로 되어 있는 제주엔 알로에 젤 슬림핑 팩을 다 쓰면, 저기에 덜어서 사용하는게 여러모로 좋을 거 같다.



ⓒ에센허브 홈페이지

몰랐는데,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있단다. 지긋히 눌러주는 방법, 솔직히 몰랐다. 손바닥을 온기를 이용하는 방법도, 왠지 손바닥으로 화장품이 다 흡수될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나보다. 좋은 방법을 알았으니, 오늘부터 기초라인 마지막은 니가 담당해다오~ 더불어 용량이 많다보니,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을 하면 수딩젤로, 피부가 거칠어졌을때는 두껍게 발라서 수면팩으로 사용하면 좋다고 한다. 대용량이니 이래저래 다양한 방법으로 써도 충분할 거 같다. 



관련사이트

에센허브 온라인몰 : http://essenherb.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senherb/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essenherb/?fref=ts




신고

Posted by 까칠양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