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풍경2014.05.20 18:28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내 맘대로 계획한 하와이 5박 6일 자유일정


1일 : 한국 인천공항 출발 - 하와이 호놀룰루 국제공항 도착 - 공항에서 호텔 이동 - 호텔에서 저녁 식사 후 휴식

2일 : [오아후섬 투어] - 와이키키해변 - 점심 - 다이아몬드 헤드 - 이올라니 궁전 - 석식 - 자유time 

3일 : [마우이 섬 투어] -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 점심 - 라하이나 - 석식- 자유time

4일 : [몰로카이 섬 투어] - 칼라우파파 전망대 - 코코넛 그로브 카푸아이 - 세인트 요셉 교회 - 할라바 계곡 드라이브횡단

5일 : [하와이섬 투어] - 코나 커피벨트 - 점심 -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 - 마우나 케아 - 석식 - 자유time 

6일 : 조식 - 알라모아나(Ala Moana)에서 쇼핑 - 한국으로 출발!!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누군가 "니가 가라 하와이"라고 했을때, "내가 간다 하와이"라고 대답할 수 있을까? 만약에 아주 정말 만약에 내가 하와이에 가게 된다면, 그런 행운이 나에게 온다면, 하와이 어디까지 보고 싶니?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소니와 하와이 관광청이 함께하는 'DIY 하와이 여행' 블로거 원정대 모집 이벤트가 있더군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했다면 자격 조건이 된다는 내용에 "어라~ 소니 nex-3n을 구입했으니, 자격 조건은 되는 거잖아. 그럼 한번 해볼까"해서 내가 디자인한 하와이 자유 일정을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하와이 여행 블로거 원정대에 뽑힐려면, 우선 하와이 관광청 페이스 북 좋아요와 공유를 하고, 본인 블로그에 내가 디자인한 하와이 자유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포스팅 후 url을 소니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방법은 끝이 납니다. 발표때까지 기다리는 일만 남았죠. 얼마나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하면서 포스팅을 하겠지라는 생각이 들지만, 혹시 모르는 거니깐요. 진짜 운이 좋으면, 제가 하와이 갈 수 있는 거잖아요. 로또보다 당첨 확률은 훨씬 더 높을 수 있으니, 도전해볼까 합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호놀룰루 남동지구에 있는 와이키키는 하와이어로 '분수'라는 뜻으로, 북서방향으로 나 있는 알라와이 운하와 남동쪽에 있는 다이아몬드헤드 분화구 사이의 마말라 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동경하는 이곳의 해변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가운데 하나입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다이아몬드 헤드는 사화산이며, 정상에는 거대 분화구가 있습니다. 옛날에 일어난 대폭발로 지금의 모습이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하와이 왕조 7대 왕인 칼라카우아(Kalakaua)왕의 지시로 프랑스 건축가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1879년 착공, 1882년에 완공된 빅토리아 피렌체 양식의 미국 내 유일의 궁전건물입니다. 당시로써는 거금인 36만 달러를 들여서 지은 것으로 왕궁 내에는 세계 최초의 수세식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왕궁 내부에는 하와이 7대, 8대 왕들이 사용하던 침실, 식탁 및 세간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이를 돌아보기 위해서는 지정된 궁전가이드와 동반해야만 한다고 하네요.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마우이의 남동쪽 해안을 가로지르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는 마우이의 최고봉이 우뚝 솟아 있는 곳입니다. 해발 10,023 피트(3,055m) 할레아칼라의 기품있는 사면은 이 섬 어디에서든 볼 수 있습니다. 할레아칼라는 하와이 말로 “태양의 집”이라는 뜻이며, 전설에 따르면 반신반인 마우이가 화산 정상에 서서 올가미로 하늘의 태양을 낚아채 일몰을 늦춤으로써 하루를 좀 더 길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몰로카이 섬은 공항이 있는 호올레후아를 출발해서 섬의 동쪽 끝에 있는 할라와로 향하는 코스에는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주행거리는 약 70km지만 할라와로 향하는 길은 도중에 비포장도로의 커브길이 있으므로 시간적 여유를 가지로 출발하면 됩니다. 호올레후아를 출발해 칼라우파파 전망대 - 커피오브 하와이 - 코코넛 그로브 카푸아이 - 카우나카카이 - 세인트 요셉 교회 - 할라바 계곡까지 입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은 1987년에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분화구에서 흘러나오는 가스와 검은 용암으로 뒤덮인 황량한 대지가 이색적인 풍경을 보여줍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마우나 케아는 해발 4,205미터로 하와이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천체관측 명소입니다. 정상에 세계 각국의 천제 관측소가 있으며, 일몰과 별자리 관측이 관광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한국으로 돌아오기 전, 하와이 최대 쇼핑센터 알라모아나(Ala Moana)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선물을 구입하는 센스를 잊으면 안되겠죠.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하와이의 대표 간식인, '말라사다 (Malasada)'는 빠뜨려서는 안될 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영화 <하와이안 레서피> 에 등장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거든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소니 5000 하와이 블로거 원정대

무한도전의 식신 정준하도 성공하지 못했던, 힐튼 와이키키 프린스 쿠히오 호텔의 명물 35센티 팬케이크도 잊지 말고 먹어봐야 합니다.

 

 

나만의 하와이 여행 자유일정을 짜보니, 진짜 하와이에 가고 싶네요. 덕분에 하와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도 됐으니, 이번에 안된다면 내 돈을 들여서 가봐야겠네요. 하와이~~ 한번쯤, 가야하는 곳이잖아요. (사진출처 - 하와이관광청)

 

 

하와이 여행 블로거 원정대 이벤트 바로가기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 관광청 페이스북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까칠양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