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리셋해독

스스로에게 특급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진짜 못할 줄 알았는데, 7일간의 리셋해독(디톡스)가 드디어 몇 시간밖에 안 남았습니다. 2, 3일 동안 다른 디톡스 방법으로 한 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길게 한 적은 한번도 없었거든요. 3일과 4일째 위기가 오긴 했지만, 나름 잘 버텼네요. 물론 혼자서는 절대 못했겠죠. 옆에서 응원해주는 유사나 다이어트 매니저 백미주샘이 있어, 견딜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이제 고작 1단계가 끝이 난거지만, 저에게 있어 리셋해독기간이 아마 가장 어렵고 힘든 시간이 될거 같아요. 남들보다 과하게 먹는걸 좋아하던 제가, 7일동안 맛난 음식을 멀리했으니 말입니다.

 

모든 기간이 끝나고 체중계와 접촉을 할까 했는데,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 아침에 후다닥 인사를 했어요. 그냥 보기에는 별루 달라진게 없어 보이는데, 숫자로 보면 달라짐이 있을까 싶었는데, 어라~ 이런... 이럴 수가... 따지고 보면 이럴 수도 있을거 같은데... 빠지긴 빠졌네요. -1 아니죠, -2 아니죠, -3 음... 음... 살짝... 여기쯤.... 일주일동안 밥 안 먹었으니 그럴 수도 있을거 같긴하지만, 나이 먹고 다이어트하면 잘 안빠진다는 말이 있으니, 이 정도면 음~~ 1단계 성공한거 맞겠죠.

 

내일부터 하루에 한끼는 일반 식사라, 미주샘 몰래 내일 하루만 폭식을 해볼까 했더니 하면 안되겠네요. 너무 아까우니깐요. 이번주에 인바디 체크하러 가기로 했으니, 그때까지 몸을 더 만들어서 확실히 달라진 저를 보여줘야겠네요. 지방들은 많이덜 사라졌을까나?!?!

 

 

유사나 리셋해독

내일부터 새롭게 시작될 2단계는 리셋해독 단계와 다른 점이 좀 있더군요. 우선 칼로리가 적은 일반식사 한끼가 가능하고요. 이게 가장 큰거겠죠. 화이버지와 뉴트리밀은 여전히 같은 양을 먹어줘야합니다. 헬스팩도 마찬가지네요. 그대신 4알을 섭취했던 바이오메가가 2알로, 2알을 섭취했던 코퀴논30이 1알로 줄어든답니다. 투명하게 보이는 노란색이 오메가3 영양제 바이오메가고요. 진한 갈색은 코엔자임Q10 영양제인 코퀴논 30입니다. 6개 알약은 바로 헬스팩이고, 프로바이오틱은 가루여서 내용물을이 날아갈까봐 이번에도 봉지만 보여드리네요.

 

 

유사나 리셋해독

최근 필수품이 되어 버린 유사나 쉐이커병, "넌 앞으로도 나와 함께 할거야~" 내일부터 하루에 한끼는 밥을 먹을 수 있으니깐, 아침과 저녁 중 선택하기로 하고, 점심은 무조건 유사나 제품을 먹을 예정입니다. 2단계도 무사히 성공해서, 진짜 확연히 달라진 나의 모습을 찾자고!!!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까칠양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