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싱글즈 아니죠. 잡지 싱글즈 맞습니다. 여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에서 1만명 품평단을 모집했었다. 1만명이나 모집을 하니, 당연히 되겠지라는 맘으로 신청을 했지만 감감무소식. 딸랑 아이오페 수분크림 샘플만 왔기에, 1만명에도 들어가지 못하는 인간이구나 했었다. 그런데 왔다. 



ⓒ싱글즈

싱글즈 품평단은 이런 혜택을 준단다. 그래서 신청했는데, 당첨이 됐고 뷰티박스를 받아서 정말 기뻤다. 우수활동자는 자신이 없지만, 10만원 이상의 뷰티박스를 받았으니 그것만으로도 행복하다.



5차가 아니고 6차 당첨자입니다.

10만원 상당의 선물임으로 택배는 착불이란다. 뭐 2,500원이야 충분히 낼 수 있어 했는데, 2,900원을 냈다. 지방도 아니고, 서울인데 왜 나는 2,900원일까? 싱글즈 관계자가 이 글을 본다면, 착불 비용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알려주면 좋겠다. 400원 가지고 뭐~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확실한게 좋으니깐. 



품평단에 당첨이 되면, 8가지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파운데이션이 간당간당해서 D세트가 왔으면 했다. 그런데 결과는 F세트다.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고맙다.



짜잔~ 뷰티박스를 열었더니, 귀여운 아가들이 나왔다. 여자에게 있어, 화장품 선물은 굳이 필요없는 제품이라도 좋다. 왜냐면, 나는 소중하니깐.  왼쪽부터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 크림, 비쉬 스파 광채 마스크, 듀크레이 익띠안 립밤 그리고 한스킨 로얄 앰플 비비크림이다. 각 제품별 사용기는 따로 포스팅을 해야하기에, 오늘은 자랑질만...



선물을 받아서 좋긴 하지만, 할일이 많다. 미션1은 지난번에 받은 아이오페 수분크림으로 포스팅을 했고, 미션2은 지금 이 글이다. 미션3은 제품별 사용기이니 하나씩 꼼꼼히 테스트를 해야겠다. 그런데 한가지 걱정이 생겼다. 화장품이니 사용 전후의 모습을 올려야 하는데, 그건 얼굴을 공개하라는 거. 어떻게 하면, 얼굴을 덜 공개하면서 포스팅을 할 수 있을지, 고민 좀 해야겠다. 암튼 2월의 크리스마스가 온 듯, 기분이 참 좋다. 



관련글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품평단 - 3월에 출시되는 제품을 미리 만나다!!



까칠양파와 페이스북 친구하기!! 

까칠양파와 카카오 스토리 친구하기!!

신고

Posted by 까칠양파

티스토리 툴바